https://ppss.kr/archives/174356
업무분장을 할 땐 리스트업을 해줘요.
"기획은 니 가하고 디자인은 너가 해"라고 말하지 마세요. 기획, 디자인, 마케팅, 총괄 같은 단어들은 엄청나게 커요. 정확히는 하나의 '직무'에 가깝다구요. 어떤 업무들을 할 지 한 단계 더 들어가 줘야 해요. 예를 들면 이런 거죠.
1. 사전미팅 주관/스케줄링/회의록 작성
2. 회의 토대로 기획안 작성(10p 미만) / 제출 및 피드백 반영 후 수정
3. 9/15일까지 기획안 최종안 완성
4. 투자제안서 플로우 기획 및 텍스트 정리(매출자료는 경지팀 지원)
5. 9/20까지 텍스트 완료 후 보고 / 컨펌 시 디자인팀에 인계